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오 프로젝트로 이더리움 채굴수익성 상승


 

Bitcoin Press Releases 보도: 암호통화 채굴수익성에 대한 비교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CoinWarz가 최근 이더리움(Ethereum) 채굴계산기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는 이더리움 채굴수익성을 대폭 끌어올릴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다오(DAO)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의 시기에 맞춰 이루어졌다.

 

암호통화 채굴수익성에 대한 비교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CoinWarz가 최근 이더리움(Ethereum) 채굴계산기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는 세계 최대의 이더리움채굴업체 Genesis Mining과의 제휴를 통해 이루어졌다. 본 서비스의 출시는 암호통화 사상 최대의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인 다오(DAO)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의 시기에 완벽히 맞춰졌다. DAO 프로젝트는 14천만 달러가 넘는 투자를 끌어들여 이더리움 프로토콜 역사의 한 획을 그었다. 크라우드펀딩이 개시된 이래 이더리움 통화가격은 60% 넘게 상스했다. Coinwarz는 이러한 투자를 필두로 혁신과 안정성 측면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Coinwarz2013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 400여 종의 암호통화 정보와 77개 암호통화의 채굴수익성을 알려준다. Coinwarz를 통해 수많은 사람들이 암호통화채굴 투자에서 도움을 받았다.

 

채굴수익성 계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상이한 암호통화를 채굴할 때 금액이 얼마나 달라지는지 계산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현재 1위 암호통화는 비트코인이기 때문에 채굴수익성 비교는 비트코인채굴을 기준으로 한다. 현재 DAO 프로젝트를 통해 이더리움 가격이 급상승하면서 이더리움 채굴은 1천 달러짜리 채굴기기를 통해 비트코인에 비해 3배의 수익성을 보이고 있다.

 

이더리움 채굴수익성 계산서비스는 서비스의 개발업체 Coinwarz 그리고 이를 지원한 Genesis Mining의 제휴에 힘입어 실현됐다. Genesis Mining은 세계 최대의 이더리움 채굴업체로서 이더리움을 주류에 알리고 사용자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프로젝트는 최대 채굴수익성정보 솔루션 업체와 세계 최대의 채굴업체 사이의 전략적 제휴로서 투자자들의 의사결정에서 중요한 의미를 차지한다고 할 수 있다. COINWARZ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Genesis Mining에서 이더리움 최초 100단위에 대한 할인도 가능하다.



 

Tom Clancy, The DAO Push Ethereum Mining Profitability to the Moon, 5. 19. 2016.

https://www.cryptocoinsnews.com/dao-push-ethereum-mining-profitability-moon/

 

번역: madfo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