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비트코인솔루션업체 HashingSpace 비트코인채굴 어플 출시


HashingSpace는 편의성과 기능성이 대폭 향상된 비트코인 채굴을 실현해 준다.

 

HashingSpace 주식회사는 세계 최고의 비트코인 솔루션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워싱턴 주에 Fortress One 데이터센터를 건설한다고 발표하기도 했으며 비트코인 분야를 선점하고자 하는 의지를 적극 드러내고 있다.

 

HashingSpace는 이미 데이터센터를 몇 군데 보유하고 있으나 이번에 새로 짓는 데이터센터는 첨단성이라는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미국의 유명 디자인회사 Ross & Baruzzini가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HashingSpace 사장 Timothy Roberts 그리고 Ross & Baruzzini 사장 Michael Shea가 사전에 협조를 진행했다고 한다.

 

아울러 HashingSpaceHashPool이란 이름의 새로운 비트코인 마이닝풀 출시를 통해 자사 고객 그리고 비트코인에 애정을 가진 모든 사람들에게 또다시 기쁨과 놀라움을 안겨 주었다. HashPool은 기능성이 향상되고 사용자 편의성이 증대되었음을 내세운다. 비트코인 채굴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hashpool.com이나 앱스토어를 통해 Hashpool을 사용해 볼 수 있다.

 

Timothy RobertsHashPool의 분명한 장점을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최고의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마아닝풀 포탈과 마아닝풀 앱을 비트코인 시장에 내놓게 되어 기쁘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채굴능력을 개선하는 동시에 수익을 향상할 수 있다. 본인은 개인적으로 상위 10개 마이닝풀을 사용해 봤으며 이들 풀을 사용하면서 아쉬웠거나 난해했던 부분을 개선하여 시장 최고의 마이닝풀 앱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냈다."

 

이에 따라 HashingSpace는 최고의 비트코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표에 보다 가까워지게 됐다. 세계 각지의 비트코인 채굴자들은 HashPool 마아닝풀을 통해 채굴능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아이튠즈나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앱을 구매할 수 있다. HashPool 마이닝풀 가격은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29.95달러며 웹버전은 무료다. 개발자이 소개한 HashPool의 중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모든 마이닝풀에 GEO-IP기반 밸런싱 적용 지연시간 최소화, 효율성 최대화

단일노드 URL 통해 최단거리 및 최소지연시간 가지는 노드 검색, 자동 오류수정

공개 P2P전체 풀이 서로 협조하여 수익창출 극대화

공개 다층풀 대규모 채굴자에게 최적화

모든 노드의 사용자 피드백 통합

, iOS, 안드로이드 기반 지원

분산서비스(DDOS) 방어대책 구비

직관성과 사용자편의성 향상

해시성능과 작동/중단시간 경고기능

강력한 보고서생성 및 분석

즉각적인 지급 및 보상

다른 상위 풀에 비해 수익성 우수

 

HashPool을 비트코인 사업에 유망한 아이템으로 생각한다면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Tatsiana Yablonskaya, HashingSpace Corporation Launches Bitcoin Mining Pool with iOS and Android Apps, 8. 13. 2015.

http://www.coinspeaker.com/2015/08/13/hashingspace-corporation-launches-bitcoin-mining-pool-with-ios-and-android-apps-for-bitcoin-miners-1139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