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1 비트코인컴퓨터 비트코인으로 구매 가능

 

21 비트코인 컴퓨터는 최초로 비트코인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자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구비한 컴퓨터다. 하드웨어를 통해 개발목적으로 소액의 비트코인을 채굴하며 이렇게 채굴한 비트코인을 소프트웨어를 통해 전자상품을 사고 파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사진: 21 Inc

 


개발자들이 다양한 비트코인 관련 앱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21 비트코인컴퓨터를 비트코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모든 기기와 모든 사람들에게 비트코인 채굴장치를 배포"한다는 사명으로 잘 알려진 비트코인회사 21이 최근 자사 비트코인컴퓨터를 비트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회사 홍보에 따르면 "21 비트코인컴퓨터는 개발자들이 비트코인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소액결제 서버, 블록체인 전체 사본, 채굴 프로그래밍 그리고 비트코인을 통한 전자상품 거래에 사용 가능한 커맨드라인 인터페이스 등 빠르게 앱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게 있다." 21 비트코인컴퓨터는 2015년 가을부터 아마존을 통해 출시됐지만 비트코인 구매옵션 제공은 이번이 처음이다. 실제로 구매자가 온라인 장바구니에 21 비트코인컴퓨터를 추가할 경우 배송을 말 그대로 비공개로 할 수 있다. 21 비트코인컴퓨터는 우체통을 통해 배송될 수 있으며 따라서 구매자는 실명을 밝힐 필요가 없다. 다만 구매자의 이메일 주소는 수집된다.

 

이와 관련하여 21 창립자 및 CEO Balaji S. Srinivasan"시간이 지날수록 인터넷 활동의 프라이버시는 더욱 보장되리라 생각한다. 그러한 진전이 단시일에 일어날 수는 없다. 그러한 프라이버시의 현실적인 실현가능성 또한 중요하며 본인 역시 실용주의를 취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단계를 거쳐 나간다면 현재보다 나은 결과를 창출할 수 있다고 본다."라고 언급했다.

 

21에 따르면 비트코인컴퓨터는 자사의 목적 달성을 위한 시작일 뿐이라고 한다. "21 비트코인컴퓨터의 성공을 활용하여 비트코인을 모든 컴퓨터에서 기본적으로 지원되는 차세대 핵심 시스템자원으로 만들고자 한다. 그 머나먼 여정은 이번 첫걸음을 통해 시작된다."

 

21 비트코인컴퓨터는 개발자들이 비트코인으로 결제 가능한 앱, 서비스, 기기를 제작하도록 해 주는 개발용 툴이다. Bitcoin Magazine에 따르면 하드웨어로 비트코인을 채굴하고 이렇게 채굴된 비트코인을 활용하는 발상을 기본으로 한다. 21 비트코인컴퓨터는 독립된 기기로 작동할 수도 있고 윈도, , 리눅스 기기에 연결될 수도 있다.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로 작은 크기라서 비트코인 개발자들은 일상적인 활동에 지장을 받지 않고도 비트코인 거래를 실행할 수 있다. 와이파이 어댑터, 랩탑 케이블, 라즈베리파이 2, 전원 등 채굴에 필요한 모든 요소가 완비돼 있다.

 

21 창립자들은 "장기적으로는 광고를 채굴된 비트코인에 의한 소액결제로 대체하고자 하며 이를 통해 대가지불수단이 프라이버시가 아닌 컴퓨터성능이 되는 인터넷을 구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Eutenia Romanenko, 21 Inc’s Bitcoin Computer Is Now Available for Purchase Using Bitcoin, 1. 17. 2015.

http://www.coinspeaker.com/2016/01/17/21incs-bitcoin-computer-now-available-purchase-using-bitcoin/

 

번역: madfo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