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quare 원격카드리더 애플페이 지원



사진https://dl6rt3mwcjzxg.cloudfront.net/assets/social/contactless-chip-reader-e353697408a45f56732d6b9142d74e0e.jpg

 


100개 지역 업체가 이미 Square 카드리더를 보유하고 있다.

 

Square는 모바일결제회사로 기존의 칩카드 전용 카드리더를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카드리더를 내놓았다. Square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이 기기를 4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또한 최대 25만 대가 무상 배포될 예정이라고 한다.

 

새로운 Square 리더를 사용해 보려는 이들을 위한 기회도 마련돼 있다미국 시카고 Honey Butter Fried Chicken,샌프란시스코 Philz Coffee, 세인트루이스 Sump Coffee, 뉴욕 Cafe Grumpy에서 이 기기를 사용해 볼 수 있다. Square가 요식업을 주요 성장분야로 판단함에 따라 이와 같은 위치선정이 이루어졌다.

 

본 기기는 평평하고 네모난 형태로 휴대폰에 삽입하여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무선 작동되고 충전 가능한 배터리로 돌아가며 Square 무료 모바일앱이나 매장별 자체 시스템과 모두 호환된다EMV와 같은 인증기반 결제 그리고 애플페이 및 안드로이드페이와 같은 무접촉 결제에 최적화돼 있기 때문에 보안 또한 최고 수준이다.

 

Square가 본 기기의 배포를 시작한 미국 내 도시는 다음과 같다애틀랜타오스틴보스턴시카고덴버로스앤젤리스내쉬빌뉴올리언스뉴욕마이애미미니에폴리스필라델피아피닉스새크라멘토샌프란시스코산타크루즈시애플세인트루이스탬파워싱턴 D.C.

 

Square 하드웨어부문 수석 Jesse Dorojusker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지금까지는 지역 상권 측에서 우리의 신형 카드리더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기 어려웠다그러나 이제 미국 전 지역에서 Square를 사용하는 판매자들은 신속하고 간편하게 새로운 결제방식을 채택할 수 있게 됐다." Square는 종래의 카드로부터 칩카드로의 전환이 잠재적으로 엄청난 성장가능성을 가진다고 판단한다수만에 달하는 소규모 업체에 판매시점정보관리(point of sale, POS) 시스템 업그레이드 소요가 있기 때문이다.

 

USA Today는 시카고 Honey Butter Fried Chicken의 오너이자 셰프인 Josh Kulp와 인터뷰를 가졌다. Josh는 최초로 Square의 새 카드리더를 사용하게 된 상인 중 하나였다그는 "새 카드리더를 통해 오늘날의 변화에 적응할 수 있었다그동안 고객에게 애플페이로 결제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했으며 Square를 통해 이러한 바람이 현실이 되어 정말 기쁘다."라고 말했다. 또한 뉴욕 커피숍 Cafe Grumpy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Square 카드리더는 애플페이와 아주 빠르게 연동되며 이는 고객들이 그동안 기대하던 부분이기도 하다이들은 무접촉 결제에 대해 줄곧 문의해왔다이제 그랜드센트럴 지점의 고객들은 기차에 오르기 직전 순식간에 커피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Tatsiana Yablonskaya, Square’s New Contactless Card Reader Supports Apple Pay, 11. 23. 2015.

http://www.coinspeaker.com/2015/11/23/squares-new-contactless-card-reader-supports-apple-pay/

 

번역madfo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