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가이드

비트코인 관련사이트 소개

CoinDesk  www.coindesk.com


비트코인 관련 뉴스를 제공합니다. 여러 사이트 중에서 잘 알려져 있고 규모가 큰 편입니다. 가독성도 우수하고 다양한 시각의 기사가 균형 있게 게재됩니다. 





CryptoCoinsNews  www.cryptocoinsnews.com


비트코인 관련 뉴스를 제공합니다. CoinDesk와 더불어 비교적 잘 알려진 사이트며 가독성도 좋습니다. 비트코인에 우호적인 기사의 비중이 다소 높다는 인상이 있습니다(제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AdBlock 광고차단 애드온을 사용할 경우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걸리며 이 경우 애드온 작동을 해제해야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Blockchain Info  blockchain.info


비트코인 블록체인의 실시간 거래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거래량과 가격 등 각종 지표에 대한 통계도 볼 수 있습니다.





Inside Bitcoin  insidebitcoins.com


비트코인 관련 뉴스를 제공합니다. 




News BTC  www.newstbc.com


비트코인 관련 뉴스를 제공합니다. 기사분량이 적지 않지만 각 기사의 길이가 비교적 짧아 읽기 부담이 적은 편입니다.




CoinSpeaker  www.coinspeaker.com


비트코인 관련 뉴스를 제공합니다. 가독성과 기사분량이 괜찮은 편입니다.





Rigwarz  www.rigwarz.com


비트코인 등 암호통화 채굴장비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채굴장비의 처리성능, 전력소모량, 가격 등을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으며 투자비용회수에 걸리는 시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Bitcoin Foundation  bitcoin.org


비트코인 재단 Bitcoin Foundation이 운영하는 사이트로 비트코인에 대한 기초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을 처음 접하는 분에게 알맞은 사이트입니다.










CoinMap  coinmap.org


비트코인 결제가 되는 점포가 어디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맵 서비스입니다. 대한민국을 포함한 전세계 각지의 비트코인 결제 점포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소개글은 좋은 내용이 확인되는 대로 수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반응형